판매소에서 지켜야 할 준수사항
판매대금의 수납
- 종량제 봉투 납부필증은 묶음단위, 대형폐기물 스티커는 낱장 단위로 판매합니다.
- 무통장 입금으로 수납 시 반드시 선입금 되어야 합니다.
- 주문대금이 입금되지 않으면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.
종량제 물품 환매(지정판매소만 해당)
- 환매는 다음 해당사항이 있을 시 요구가 가능합니다.
- 판매소 폐업 또는 지정업소 해제 시
- 판매소에 특별한 사유가 있을 시 - 환매 시 종량제 물품은 판매할 때의 물품 그대로 보존되어야 하며 낱장은 환매 불가 합니다.
- 환매 할 종량제 물품이 오염된 경우 환매가 불가 합니다.
종량제 물품 불량 교환 및 부족
- 종량제 봉투 불량 발견 시 현장 방문 또는 지정 배송일 하루 전 유선으로 연락바랍니다.
- 종량제 물품 부족 발견 시 즉시 연락하여야 하며 부족 물품 그대로 보존한 후 부족 신청하여야 합니다..
주문 신청 마감 시간
- 정기배송 요일 전일(근무일 기준)17시까지 주문과 입금을 완료한 판매소에 한하여 지정요일 배송이 가능합니다.
- 당일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은 불가합니다.
- 국경일, 공휴일(근로자의 날, 창립기념일 포함)이 포함된 기간은 사전에 충분한 물량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
물품 구매 방법
주문방법 | 이용시간 | 이용방법 | 비고 |
---|---|---|---|
ON-Line (ARS) |
24시간 | 안내멘트에 따라 상품코드 및 주문량 입력 | 031)911-0008 |
ON-Line (인터넷) |
24시간 | 인터넷 주문시스템에 주문량 입력 | 홈페이지 고양도시관리공사 |
OFF-Line (현장구매) |
평일근무시간 (09:00~17:00) |
공급센터 내방 후 주문 및 카드결제 | 031)969-0009 |
※ 사업자 변경 시 필히 각 구청 환경녹지과로 신고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