준수사항

시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고양환경에너지입니다.

판매소에서 지켜야 할 준수사항

판매대금의 수납

  • 종량제 봉투 납부필증은 묶음단위, 대형폐기물 스티커는 낱장 단위로 판매합니다.
  • 무통장 입금으로 수납 시 반드시 선입금 되어야 합니다.
  • 주문대금이 입금되지 않으면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.

종량제 물품 환매(지정판매소만 해당)

  • 환매는 다음 해당사항이 있을 시 요구가 가능합니다.
    - 판매소 폐업 또는 지정업소 해제 시
    - 판매소에 특별한 사유가 있을 시
  • 환매 시 종량제 물품은 판매할 때의 물품 그대로 보존되어야 하며 낱장은 환매 불가 합니다.
  • 환매 할 종량제 물품이 오염된 경우 환매가 불가 합니다.

종량제 물품 불량 교환 및 부족

  • 종량제 봉투 불량 발견 시 현장 방문 또는 지정 배송일 하루 전 유선으로 연락바랍니다.
  • 종량제 물품 부족 발견 시 즉시 연락하여야 하며 부족 물품 그대로 보존한 후 부족 신청하여야 합니다..

주문 신청 마감 시간

  • 정기배송 요일 전일(근무일 기준)17시까지 주문과 입금을 완료한 판매소에 한하여 지정요일 배송이 가능합니다.
  • 당일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은 불가합니다.
  • 국경일, 공휴일(근로자의 날, 창립기념일 포함)이 포함된 기간은 사전에 충분한 물량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물품 구매 방법

주문방법 이용시간 이용방법 비고
ON-Line
(ARS)
24시간 안내멘트에 따라 상품코드 및 주문량 입력 031)911-0008
ON-Line
(인터넷)
24시간 인터넷 주문시스템에 주문량 입력 홈페이지
고양도시관리공사
OFF-Line
(현장구매)
평일근무시간
(09:00~17:00)
공급센터 내방 후 주문 및 카드결제 031)969-0009

※ 사업자 변경 시 필히 각 구청 환경녹지과로 신고 바랍니다.